2024.12.31
트렌드정보
🐰 여러분들의 스킨케어 루틴은 어떤가요?
저는 코로나가 유행할 때, 마스크를 많이 쓰다 보니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! 😌
코로나 이후,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웰니스 트렌드가 사회 전반에 자리 잡으면서, 뷰티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. 올리브영이 헬스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 것도 이런 흐름을 반영한 전략적인 변화인데요!
웰니스란 단순히 신체 건강을 넘어 정서적, 정신적 행복까지 아우르는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해요. 이러한 웰니스 트렌드가 새로운 화장품 개발과 소비 패턴을 이끌고 있어요.
💡 특히 미국에서는 ‘스킨스트리밍’ 이 주목받고 있어요. 스킨 스트리밍은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해 효율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, 한 제품에 여러 기능을 결합한 ‘멀티태스킹’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.
요즘 뷰티 업계에서는 '파데프리! 📢'라는 트렌드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.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이 트렌드는 점점 더 사랑받고 있죠.
이제 '파데프리'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핫템을 함께 만나볼까요?
📢 제품정보
제품명 : 선데이 톤업 선세럼
발매일 : 2024년 1월 25일
가격 : 25,000원
구매처 : 올리브영, 무신사, 에딧비공식 몰
제조업체 : 씨아이티
삐아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‘에딧비’에서 올해 1월 출시한 선크림인데요. 세럼, 베이스, 프라이머, 톤업크림, 선크림 등 다섯가지의 기능을 합친 멀티태스킹 제품이랍니다🫢
기존의 복잡한 화장 단계를 단축시키면서도, 다양한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👏🏻
이 선크림은 독특한 알갱이가 특징인데요! 고함량의 수분과 톤업 성분을 캡슐화해 담아냈답니다. 사용할 때 피부에 롤링하면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감과 화사한 톤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요.
💡특히 보라색 컬러 포뮬러로 동양인 피부의 옐로우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는 점도 매력적이에요!
그렇다면 소비자들이 웰니스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무엇일까요? 바로 ‘과학적인 입증’ 입니다!
최근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, 소비자들은 웰니스 제품을 고를 때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높은 효능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어요🫢 단순히 트렌디하거나 자연 유래라는 점만으로는 부족하고, 실제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인지 여부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이죠.
이처럼 현대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분, 효능, 그리고 그 효능이 과학적으로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를 꼼꼼히 따지며, 더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 웰니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과 신뢰성 있는 데이터 제공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어요
💡 따라서 상세페이지에 구체적인 성분 정보와 수치 기반 자료를 강조하면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해요.
해당 제품은 비건 인증 및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고, 톤업과 수분 유지 효과까지 입증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👀
👀 스킨루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‘멀티테스킹’ 제품 기획
🔍 구체적인 성분 정보과 수치 기반의 자료를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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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에도 뷰티 트렌드와 핫템소개로 찾아올게요!🚀
뷰티 인사이트는 브래빗과 함께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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