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사이트
팝업정보
2024.12.24

🎊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: 어워즈 수상 화장품 제조사 한눈에 보기

무신사 뷰티 어워즈 수상 화장품의 제조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?👀



💡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in 성수


위치 :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4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

(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in 홍대 :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4 무신사 스토어 홍대)

날짜 : 24.12.09 - 25.12.22

시간 : 11:00 - 22:00

요금 : 무료



2024년 무신사 뷰티 어워즈가 개최되었어요~ !

이번 어워즈에서는 무신사 뷰티에서 수상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,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 🤭



🐰 “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” 이벤트, 간단히 정리해 드릴게요 🚀


✔️ 스쿱 EVENT

키링 구매 시, 무신사 뷰티 입점 브랜드의 샘플 및 본품 증정

✔️ 포토부스 EVENT

@무신사 뷰티 계정 팔로우시 포토부스 무료로 이용 가능

✔️ 어드벤트 캘린더 EVENT

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 업로드하고 @무신사 뷰티 계정을 팔로우하면, 캘린더 속 제품 증정



출처 : 무신사뷰티 공식홈페이지 



🐰 브래빗이 직접 체험하며 얻은 인사이트 함께 보실까요?💡


이번 팝업은 무신사 뷰티 앰버서더로 에스파 카리나가 선정된 동시에 진행되었어요!

관계자에 따르면 무신사 뷰티 구매 고객이 상반기 대비 78% 증가했다고 해요.

옷 사러 가는 편집샵에서 이젠 뷰티까지! 무신사 뷰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요👏🏻


외국인들의 관광명소가 된 올리브영과 달리

이번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젊은 한국 고객층이 눈에 띄었어요!





팝업은 성수 대림창고에서 진행되었는데, 올리브영N성수의 바로 맞은편인데다

많은 사람들이 입장하고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 😊


매장 앞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,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.




🐰 브래빗이 준비한 스페셜 정보




이번 뷰티 어워즈에서 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제품들의 제조사 정보를 브래빗이 준비해 봤어요🚀




방문객은 젊은 여성분들만큼 남성분들도 꽤 많았어요.

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고객의 비중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잘 보여주네요🔍





EVENT 1. 스쿱 이벤트


한정판 무신사 뷰티 파우치 키링을 구매 시 스쿱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어요!

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스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서 있었어요 🫢





기존 팝업 스토어에서는 샘플 중심의 스쿱 이벤트가 주를 이뤘다면,

이번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에서는

무신사 입점 브랜드 한정으로 샘플뿐 아니라 본품까지 챙겨갈 수 있다는 점이 특별했어요.


단, 기회는 한 번뿐! 🤭



🐰 스쿱 이벤트는 뷰티 팝업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이벤트 방식 중 하나에요!


  • 참여하기 쉬울뿐더러 즉각적인 보상이 주어지기 때문에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끌어요.
  • 자사의 제품을 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 효과적이에요 🎊





EVENT 2. 포토부스


인스타그램 무신사 뷰티 계정을 팔로우하면 포토부스에서 네 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! 👏🏻

요즘 MZ 세대 사이에서 핫한 트렌드인 만큼,

많은 사람들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줄을 서며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.





EVENT 3.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


인스타그램 무신사 뷰티 계정을 팔로우하고

[참여 현장, 스쿱 이벤트 인증, 스토어 구매 인증]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100% 당첨 기프트를 받을 수 있어요.

이번 이벤트는 입점 브랜드의 본품을 증정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어요 🫢





게다가,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

수상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.


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인 만큼

소비자들에게 ‘검증된 제품’이라는 신뢰를 심어주어 구매 전환이 빠르게 이루어졌어요🔥





이번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은 팔로워 유입과 자사 인지도를 높이는 다양한 전략을 선보였어요 👀


뷰티 스토어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올리브영과, 그 자리에 도전하는 무신사 뷰티!

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무신사 뷰티의 전략을 정리해 보면요 👀


✅ 입점 브랜드의 어워즈 수상 경력을 강조

→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고 자연스러운 구매로 유도

✅ SNS 자체 콘텐츠 생성을 통해 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 극대화

→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입소문 효과

✅ 즉각적인 보상으로 소비자 흥미 유발

→ 팔로워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






최근 무신사, 다이소, 컬리 등 다양한 업계에서 뷰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어요🫢

단독 입점, 단독 출시, 단독 기획 등 입점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데요.


앞으로 무신사 뷰티가 어떤 혁신적인 전략들을 선보일지 궁금해지는 팝업이었어요👏🏻

이렇게 뷰티 스토어의 떠오르는 샛별!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을 마칠게요.


다음에도 더 핫한 팝업 소식, 브래빗이 가져올게요🚀

팝업 인사이트는 브래빗과 함께🐰

이 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!

teampass logo

화장품 제조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뷰티 플랫폼
화장품 제조사 찾기부터 제조 과정까지, 브래닛에서 손쉽게 해결하세요!

Instagram
KakaoTalk Channel

hello@teampass.kr

대표: 이슬애사업자 등록번호: 657-81-02841통신판매업 신고번호: 2023-서울강동-1651주소: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321, 메가스터디 빌딩 1층
Copyright 2025. BRANIT. All Rights Reserved.